2019
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홍성의 역사적 인물들의 이야기

역사탐사자, 위대한 삶을 기록하라!

‌충남 홍성은 사육신 성삼문, 홍성의병을 주도한 김복한, 3.1 독립선언을 이끈 한용운,
청산리대첩을 승리로 이끈 김좌진이 태어난 곳으로서 충절의 고장으로 자리매김해 온 곳입니다.
“역사탐사자, 위대한 삶을 기록하라!”는 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홍성의 위대한 인물들의 삶을 엿보고 우리 역사의 가장 중요한 사건을 만들어낸 이들이 진정으로 원했던 소망을
함께 꿈꾸어볼 수 있는 타임슬립 미션 여행입니다.‌

과거로 초대된 당신
‌마지막 기록자가 되어
‌미션을 해결하라!

과거로 초대된 당신.
당신은 홍성이 배출한 역사 인물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마지막 기록자 입니다. 각 거점에서 홍성의 위인들을 만나고 그들에게 암호와 힌트를 얻어 주어진 미션 해결하기!
‌홍주성역사관 - 김좌진 장군 생가지 - 만해 한용운 생가지 - 에덴힐스 힐링파크‌로 이동하면서 만나는 이들에게 암호와 서신을 받아 그날의 거사를 방해하려는 밀정을 색출하고 우리의 ‘그날’을 지키는 미션여행을 떠나보세요.

미션북에서
홍성의 역사인물들을
‌일러스트로 만나보기!

미션북은 일러스트로 그려낸 홍성 역사 인물의 스토리를 알고, 문제해결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미션북을 통해 100년 전 그들의 발자취를 따라 여행을 즐겨보세요.

에스에이치네스크의
특별한 초대장을 받고
과거로 타임슬립하다!

에스에이치네스크에서 준비한 초대장을 받아 홍성에서 과거로 돌아가 보는 특별한 체험!
홍성을 빛낸 인물과 그 시대를 살아낸 무명의 독립운동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여행하면서 곳곳에 숨어있는 서신과 단서를 찾아 우리의 '그날'을 꼭 지켜주세요.‌ 
‌'홍성 역사탐사자, 위대한 삶을 기록하라!' 여행에서는 그들의 깨어있는 정신과‌ 민족‌의지를 느끼며 가슴 뜨거워지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