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래블러 시리즈
    '평화역사이야기'

  • ‌경기 수원 - 경기 파주 - 경기 화성 - 인천 강화 - 인천 중구 다섯 개 지역을 게임으로 여행하는
    ‘트래블러 평화역사이야기’는 지역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보드맵투어, 트래블러 시리즈입니다. 
    수도권의 다채로운 평화역사이야기를 찾아 떠나는 여행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1권역
다섯 개의 지역의 숨은 명소를
스토리텔링 보드게임으로 만나보자!

에스에이치네스크는 1권역 PM단으로 경기도 수원, 파주, 화성, 인천 강화, 중구 다섯 개 지역의 유구한 역사 위에 평화의 의미를 찾아가는 테마로 선조들이 지키고 일구어낸 우리나라의 소중함과 평화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인문학적 스토리텔링을 통해 체험 중심의 여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드게임 트래블러 평화역사이야기를 통해 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느껴보세요.

구성물

트래블러 게임 지도

코스완성판

거점카드

옵션카드

테마카드

차별점

‌테마여행 10선, 
평화역사이야기 여행을 즐기며
1권역 지도와 여행정보를 한번에!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은 전국의 10개 권역을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육성하기 위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국내 여행 활성화 사업입니다. 트래블러 평화역사이야기는 기념품과 게임 요소를 융합한 관광 지도로서 여행 정보 전달뿐 아니라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 평화역사이야기 여행
‌우리의 지난 역사의 교훈과 평화의 가치를 깨닫고 그 소중함을 가슴 깊이 담아올 수 있는
곳에서 평화와 역사에 대한 깊은 사색을 할 수 있는 명품 여행을 떠나보세요.
 
 ● ‌수도권 여행준비 끝! 여행코스 마스터가 되어보자!
‌수도권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 꼭 해봐야 할 필수 게임! 1권역의 평화역사, 매력명소, 문화재 등이 담겨있는 카드로 나만의 테마여행 코스를 완성해 보세요.
 
 ● ‌1권역 평화역사이야기 지역에는 무엇이 있을까?
‌수원 화성행궁, 파주 평화누리공원, 강화 성공회성당 등 1권역의 숨은 명소와 이야기를 알아가며 지역의 생생한 정보는 물론 숨겨진 이야기와 역사를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세계최초
관광지도형 보드게임‌

‌평화역사, 매력명소, 문화재 카드에, 장소에 대한 이야기와 정보가 담겨있어 게임을 하며 자연스럽게 숨겨진 이야기와 역사를 즐길 수 있고 직접 여행 일정 계획도 세워볼 수 있습니다. 

‌즐거움과 재미를 통해 지식을 습득하고
관광정보까지 얻는 ‌기능성 보드게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형식으로 국내 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여행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여행지에 대한 역사와 문화를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트래블러 평화역사이야기 보드게임을 통해 1권역의 다양한 관광정보와 역사를 확인해보세요.